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EBS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주연 9일 밤11시

by 일상을 기록하는 아기돼지 2024. 6. 9.
반응형

 

 

1. 방송 시간

오늘 9일(일) EBS 한국영화특선에서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이 밤11시에 방송됩니다. 2014년 개봉 영화이며 다세포 소녀, 여배우들을 감독했던 이재용 감독. 15세 이상 관람이며 출연 배우는 강동원, 송혜교입니다. 저는 옛날 영화 중에 못 본 영화들 많은 데 이렇게 티비에서 방송할때 시간 맞춰서 편안한 마음으로 영화 보는 것도 휴식이 되고 좋더라구요.

 

 

 

2. 영화 소개

주인공 대수(강동원)미라(송혜교)는 17살에 아이를 가졌습니다.  아이의 이름은 아름이. 아름이는 남들보다 빨리 늙는 선천성 조로증입니다. 대수, 미라는 아름이의 사연이 세상에 알려지고, 하루하루 늙어가는 것이 전부였던 아름이에게 두근거리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하는 줄거리입니다. 영화 브로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강동원, 더 글로리에 출연했던 송혜교라는 배우만으로도 궁금해지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김애란 작가의 장편소설 '두근두근 내인생'이라는 원작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 소설을 본지 오래 되어서 상세한 내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많이 슬퍼서 읽으며 울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이 책을 보고 김애란 작가의 다른 책들에도 관심을 갖고 찾아서 더 읽어보았습니다.

 

소설이 더 좋았다 또는 영화가 더 좋았다 등 의견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소설로 안 보신 분이라면 영화로 먼저 감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요일 밤까지 평안하게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